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부스트핑 1.0.0.0 - 온라인 게임 렉 줄이기, 핑 최적화

 

 

🚀 부스트핑: 최고의 게임 성능으로 당신의 승리를 뒷받침합니다! 🚀

당신의 열정과 스킬을 더 나은 게임 환경으로 이끌어줄 부스트핑이 여기에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의 렉과 핑으로 인해 놓치는 순간들은 이제 그만! 부스트핑과 함께라면 최고의 플레이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게임 렉 줄이기, 핑 최적화
게임 속에서의 렉과 핑은 플레이어의 진정한 능력을 제한합니다. 부스트핑은 이제 그런 문제를 해결합니다. 게임 내 렉을 줄이고 핑을 최적화하여 더욱 부드럽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만나보세요.

📡 네트워크 쓰로틀링 인덱스를 변경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의 속도와 안정성은 게임에서 승리의 핵심입니다. 부스트핑은 네트워크 쓰로틀링 인덱스를 적절히 조절하여 당신의 게임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합니다. 더 나은 연결로 더 빠르게 플레이하세요!

🔓 네이글 알고리즘을 해제합니다.
부스트핑은 게임 내에서의 반응 속도를 높이는 비밀 무기입니다. 네이글 알고리즘을 해제하여 게임 플레이의 민첩성을 극대화하세요. 경기에서 더 빛나는 순간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부스트핑과 함께라면 최고의 게임 성능과 승리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뛰어난 플레이를 위한 부스트핑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시작하세요!

 

 

https://boostping.kilho.net 

 

부스트핑

온라인 게임의 반응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사용방법 "실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특징 활성중인 네트워크를 정확히 분석하여 설정합니다. 네트워크 쓰로틀링을 해제합니다. 네이글 알고리즘을

boostping.kilh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