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시크릿DNS 3.1.0.0 - 차단된 사이트 접근 접속 우회 프로그램

 

 

새로운 차원의 네트워크 보안과 속도 최적화를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모두 여기 '시크릿 DNS'가 등장했습니다! 이제 네트워크의 안전성과 속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들로 구성된 시크릿 DNS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 소개:

DNS 변조 방지(DNS over HTTPS): 인터넷 보안의 핵심 요소인 DNS 변조를 완벽하게 차단합니다. 우리의 시크릿 DNS는 DNS over HTTPS 기능을 통해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외부의 해킹 시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SNI 감청 우회: HTTP/HTTPS 연결 시, SNI 감청을 우회하는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노출되지 않는 안전한 연결을 통해 원할한 웹 서핑을 즐겨보세요.

SNI 문자열 파편화: SNI 문자열을 파편화하여 속도 저하를 최소화합니다. 빠른 연결 속도와 더 나은 성능을 경험하며 원활한 온라인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도메인 특화 기능: 지정한 도메인에만 SNI 파편화 및 DNS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보안과 속도 최적화를 실현하여 원하는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설정: 복잡한 윈도우 설정 변경 없이도 DNS 서버를 간편하게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설정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시크릿 DNS의 혜택을 누리세요.

도메인 기반 DNS 기능: 설정한 도메인만큼 DNS 기능이 작동하여, 보안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정확히 원하는 도메인에 집중하여 안전한 연결을 유지하세요.

화이트리스트 지원: 화이트리스트를 통해 접속 장애를 최소화합니다. 신뢰하는 도메인에 대해서만 안전하게 접속하며, 불필요한 노이즈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사용자 지정 도메인 적용: 원하는 도메인을 사용자가 직접 지정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요구에 맞게 시크릿 DNS를 맞춤화하여 최고의 경험을 누리세요.

쉬운 도메인 확인: 접속한 도메인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어떤 도메인에 연결되어 있는지를 쉽게 확인하며 네트워크 활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세요.

프록시와 혼합 사용: 추가로 프록시 기능과 혼합하여 사용하여 더욱 강화된 보안과 편리한 네트워크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이제 '시크릿 DNS'와 함께 더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최신 기술을 통해 확신할 수 있는 연결의 안정성과 속도 향상을 누려보세요.

 

 

 

시크릿DNS

DNS 암호화 및 SNI 파편화를 합니다. 사용방법 "실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특징 DNS 변조를 방지(DNS over HTTPS)하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SNI 감청을 우회(HTTP/HTTPS)하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SNI

secretdns.kilh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