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칼무리 3.7.0.0 - 화면캡쳐 가장 빠르게 하는 방법

 

 

칼무리: 선명하게, 순간을 담다!

컴퓨터 화면 캡쳐의 혁신, 칼무리가 여러분을 차원 높은 화면 경험으로 안내합니다.

주요 기능 소개:

1. 동영상 녹화 지원:
   - 전체 화면 및 영역 지정을 통한 뛰어난 동영상 캡쳐 기능으로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세요.

2. 다양한 캡쳐 옵션:
   - 전체화면, 활성중인 프로그램, 윈도우 컨트롤, 영역지정까지 다양한 옵션을 통해 여러분의 창의성을 자유롭게 펼쳐보세요.

3. 다양한 파일 포맷 지원:
   - PNG, JPG, WebP, BMP, GIF, MP4 등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여 캡쳐물을 여러 매체에 적용하세요.

4. 웹페이지 전체 캡쳐:
   - 인터넷의 다양한 콘텐츠를 놓치지 마세요. 웹페이지 전체를 간편하게 캡쳐하세요.

5. 이미지 창고 업로드 기능:
   - 캡쳐한 이미지를 즉시 클라우드 창고에 업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하게 보관하세요.

6. 색상 추출 기능:
   - 원하는 화면에서 색상을 추출하여 디자인 작업에 활용하세요.

7. 프린터 출력:
   - 필요한 문서나 이미지를 캡쳐 후 즉시 프린터로 출력하여 효율적으로 활용하세요.

8. 단축키 설정:
   -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빠르게 접근하기 위해 사용자가 설정한 단축키로 기능을 실행하세요.

9. 영역 캡쳐시 키보드 조절 가능:
   - 방향키, Ctrl+방향키, Shift+방향키를 통한 정밀한 영역 캡쳐 조절이 가능합니다.

10. 파일명 형식 설정:
    - 캡쳐 파일명을 원하는 형식으로 순차적이거나 날짜 및 시간으로 설정하여 정리하세요.

11. 캡쳐 전후 소리지정:
    - 캡쳐 순간과 완료 후의 소리를 원하는 대로 지정하여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세요.

칼무리와 함께라면 당신의 모든 순간을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고 새로운 캡쳐 경험을 시작하세요!

 

 

 

칼무리

단 한개의 실행파일로 캡쳐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원하는 범위, 저장할 포맷을 선택하신후 단축키를 누르시면 캡쳐가 됩니다.(처음 단축키는 PrintScreen 입니다. 단축키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kalmuri.kilh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