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이미지컨버터 1.3.0.0 - 이미지를 여러 파일 형식으로 무료로 바꾸기

 

 

🌟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쉽고 간편하게 변환하는 솔루션, 이미지컨버터를 소개합니다! 🌟

이미지컨버터는 다양한 이미지 포맷을 원하는 형식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고품질의 이미지 변환을 통해 다양한 용도에 맞는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 주요 기능 🌄
✔️ 다양한 이미지 포맷 지원: PDF, SVG, AI, PSD, PNG, JPG, GIF, WEBP, TGA와 같은 다양한 형식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 높은 압축률과 품질: MozJPEG 압축 기술을 활용하여 JPG 이미지를 더 높은 품질로 더 작은 파일 크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비율에 맞는 크기 조절: 원하는 이미지의 너비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비율에 맞춰 이미지 크기가 조정됩니다.
✔️ 파일 시그니처 인식: 확장자가 없는 이미지 파일도 정확하게 인식하여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컨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이미지 형식으로 변환해 보세요. 프로젝트,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곳에서 최적화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더 빠르고 화려한 경험을 선사해보세요.

지금 바로 이미지컨버터를 사용해보세요! 이미지의 가능성을 무한하게 확장할 수 있는 이 도구를 통해 더 뛰어난 결과물을 만들어보세요.

 

https://imageconverter.kilho.net

 

이미지컨버터

이미지 포맷 변경을 클릭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특징 다양한 이미지 포맷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ozJPEG 를 이용하여 더 높은 압축률로 JPG 를 저장합니다. 너비를 지정하면 비율에 맞춰 이미지

imageconverter.kilh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