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예약종료(KTimer) 1.2.0.0 - 컴퓨터 자동 종료, 예약 종료 프로그램

 

 

🕒 원하는 시간에 컴퓨터를 자동으로 종료하는 예약종료(KTimer)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지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컴퓨터 종료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KTimer는 여러분이 원하는 시간에 컴퓨터를 자동으로 종료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 KTimer의 주요 기능들 🌟
✅ 예약 종료: 바쁜 업무나 스케줄을 고려하여 컴퓨터 종료 시간을 예약하세요.
✅ 화면 캡처: 종료 직전의 화면이 캡쳐되어 저장됩니다. 이를 통해 종료 시점의 상황을 나중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 부팅 후 참고: 컴퓨터를 다시 부팅한 후에도 KTimer가 캡처한 화면을 확인하여 종료 시점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KTimer는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이상 컴퓨터 종료 때마다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KTimer를 통해 스트레스 없이 컴퓨터를 관리하세요!

많은 분들이 이미 KTimer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바로 KTimer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KTimer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스트레스 없이 업무를 마무리하세요. KTimer와 함께라면 더 많은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예약종료

원하는 시간에 컴퓨터를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사용방법 종료를 원하는 시간을 선택합니다. 실행하기를 클릭합니다. 특징 윈도우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종료 직전의

ktimer.kilho.net